혹자는 기관이 팔아 댄다고 투덜 대시는데 이건 정말 좋은 현상입니다.
대선관련주의 절대 세력은 기관이 될수가 없습니다. 그들 주식이 많이 매도가 되어 누적 수량이 적어져야 좋은 것 입니다.
그게 다 세력으로 빨려 들어가야 좋은 것이죠. 이런 면에서는 기관이 요즘 잘 내다 팔아주니 좋네요.
역시 세력은 뭐니뭐니해도 검은머리 외국인이나 개인들입니다.
코스피 200에 해당 되는 대형주 같은 주식에 대해서는 기관이 털었네 이제는 빠지는 일만 남았네 뭐 이런 얘기가 성립됩니다. 그러나 코스닥 대선관련주는 개인이 세력입니다. 명심하시고 기관이 팔았다고 어쩌고 운운하는 하수같은 글 올리지 마시길.
각설하고 오늘 장막판 동시호가의 후리가리는 세력의 건재함을 보셨죠. 내일부터는 이재명 시장 관련주로는 새롭게 대장주 반열에 올라설것으로 보여집니다.
짝퉁 영신금속이 오늘 주가 급등에 대한 조회공시요구가 들어와서 훈장을 달 가능성이 농후합니다. 조회공시요구 잘못 되면 개차반입니다. 동호회애들이 갖고 노는 종목들이 무식하게 갖고 놀다가 훅가는 수가 있습니다.
랩지노믹스는 오늘 적당히 조정면서 쉴때는 쉬고 갈때는 갈 줄아는 드라이빙 훌륭한 주식으로 보여집니다. 즉 능수능란한 분들이 계시다는 것이죠. 랩지노믹스는 무엇보다도 정책주라는 사실입니다.
이제 랩지노믹스는 이재명 관련주이고 정책주 중에서도 알짜 주식이라는 사실입니다.
소위 베타계수가 큰 종목이기에 잘 들고 가셔야 합니다. 꾼들은 오늘 많이 매집했을걸로 보여집니다.
근데 별로 내어 주질 않으니, 오후 2시에 한번 흔들고 막판에 흔들어서 챙겨 간거 잘 아시겠죠.
어쨌거나 야권에서는 이재명 시장이 경선가도에 몸을 실을수 있는 여건이 되었으니, 컨벤션 효과에 의한 어드밴티지도 지속해서 주가에 반영될수 있는 요건이 됩니다. 잘 간수 하시길 바랍니다.